목차
1. 인도네시아 국가 개요
1) 인도네시아 인구 수
2) 인도네시아어 종교
3) 인도네시아 문화
4) 인도네시아의 언어 및 특징
5) 인도네시아 지역 별 특징
6) 인도네시아 최신 소비 트렌드
7) 인도네시아 O2O 서비스
8) 인도네이상 내 한국 트렌드
9) 인도네시아 공휴일
2. 인도네시아 크리에이티브
1) 인도네시아 크리에이티브 특징
2) 인도네시아 내 성공한 한국 기업 및 전략
3) 인도네시아의 옥외 광고
3. 인도네시아 광고 시장
1) 인도네시아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2) 인도네시아 모바일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3) 인도네시아 동영상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4) 인도네시아 디지털 이용 행태
5) 인도네시아 소셜 미디어 이용 현황
6) 인도네시아 SNS 마케팅
7) 인도네시아 온라인 결제
8) 인도네시아 옥외 광고
4. 주목해야 할 미디어
1) 유튜브
2) 페이스북
3) 인스타그램
4) 트위터
5) 라인
6) 쇼피
7) 토코피디아
8) 그랩
1) 인도네시아 인구 수
2) 인도네시아어 종교
3) 인도네시아 문화
4) 인도네시아의 언어 및 특징
5) 인도네시아 지역 별 특징
6) 인도네시아 최신 소비 트렌드
7) 인도네시아 O2O 서비스
8) 인도네이상 내 한국 트렌드
9) 인도네시아 공휴일
2. 인도네시아 크리에이티브
1) 인도네시아 크리에이티브 특징
2) 인도네시아 내 성공한 한국 기업 및 전략
3) 인도네시아의 옥외 광고
3. 인도네시아 광고 시장
1) 인도네시아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2) 인도네시아 모바일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3) 인도네시아 동영상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4) 인도네시아 디지털 이용 행태
5) 인도네시아 소셜 미디어 이용 현황
6) 인도네시아 SNS 마케팅
7) 인도네시아 온라인 결제
8) 인도네시아 옥외 광고
4. 주목해야 할 미디어
1) 유튜브
2) 페이스북
3) 인스타그램
4) 트위터
5) 라인
6) 쇼피
7) 토코피디아
8) 그랩
#11월
#인도네시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