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목차
                    
                    
                    ISSUE CHECK
· 코로나 19가 가져온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관련 가전제품 판매 활발
· 온라인을 통해 가전제품 탐색 및 구매하는 소비자 증가
 
CASE STUDY
· 광고주A-배너 광고 활용한 신제품 체험단 및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 유도 캠페인
· 광고주B-영·유아 부모 타깃 대상 가전 제품 브랜딩 캠페인
· 광고주C-가전 제품 프로모션 인지도 강화 및 구매 페이지 유입 유도 캠페인
 
                    
                · 코로나 19가 가져온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관련 가전제품 판매 활발
· 온라인을 통해 가전제품 탐색 및 구매하는 소비자 증가
CASE STUDY
· 광고주A-배너 광고 활용한 신제품 체험단 및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 유도 캠페인
· 광고주B-영·유아 부모 타깃 대상 가전 제품 브랜딩 캠페인
· 광고주C-가전 제품 프로모션 인지도 강화 및 구매 페이지 유입 유도 캠페인
                    
                    
                        
                        #나스미디어
                    
                        
                         #9월
                    
                        
                         #가전업종캠페인
                    
                        
                         #광고주
                    
                        
                         #코로나19
                    
                        
                         #가전제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