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01/SUBWAY NEWS
- '코로나19'가 바꾼 서울 지하철
02/SUBWAY AD TRAND
- 20년 1Q 스크린도어 광고 업종별 추이
- 20년 1Q 차내 편성 광고 업종별 추이
03/SUBWAY CASE STUDY
- '닥터포헤어' 스크린도어 캠페인
04/SUBWAY HOT STATION
- 퇴근길에 내 발목을 붙잡는 지하철역 '빵집'
Appendix
- 19-20년 1Q 지하철 호선별 이용객 현황
- 20년 1Q 578호선 이용객 Top10 역사
- '코로나19'가 바꾼 서울 지하철
02/SUBWAY AD TRAND
- 20년 1Q 스크린도어 광고 업종별 추이
- 20년 1Q 차내 편성 광고 업종별 추이
03/SUBWAY CASE STUDY
- '닥터포헤어' 스크린도어 캠페인
04/SUBWAY HOT STATION
- 퇴근길에 내 발목을 붙잡는 지하철역 '빵집'
Appendix
- 19-20년 1Q 지하철 호선별 이용객 현황
- 20년 1Q 578호선 이용객 Top10 역사
나스미디어
지하철광고
5월
스크린도어
닥터포헤어
빵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