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목차
                    
                    
                    ISSUE CHECK
· 학부모 타깃의 주 검색 채널 및 이용 SNS-네이버 및 밴드 이용률 높음
· 학부모 타깃의 관심사 및 모바일 앱 이용-자녀 양육에 높은 관심 보유
 
CASE STUDY
· 광고주A - 온라인 개학 기간, IT제품 구매페이지 유입 극대화를 위한 기획전 캠페인
· 광고주B - 초·중학생 대상, IT 소프트웨어 교육 독려를 위한 학부모 타깃 캠페인
                · 학부모 타깃의 주 검색 채널 및 이용 SNS-네이버 및 밴드 이용률 높음
· 학부모 타깃의 관심사 및 모바일 앱 이용-자녀 양육에 높은 관심 보유
CASE STUDY
· 광고주A - 온라인 개학 기간, IT제품 구매페이지 유입 극대화를 위한 기획전 캠페인
· 광고주B - 초·중학생 대상, IT 소프트웨어 교육 독려를 위한 학부모 타깃 캠페인
                    
                    
                        
                        나스미디어
                    
                        
                         캠페인
                    
                        
                         학부모
                    
                        
                         네이버
                    
                        
                         밴드
                    
                        
                         I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