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SSUE CHECK
· 학부모 타깃의 주 검색 채널 및 이용 SNS-네이버 및 밴드 이용률 높음
· 학부모 타깃의 관심사 및 모바일 앱 이용-자녀 양육에 높은 관심 보유
CASE STUDY
· 광고주A - 온라인 개학 기간, IT제품 구매페이지 유입 극대화를 위한 기획전 캠페인
· 광고주B - 초·중학생 대상, IT 소프트웨어 교육 독려를 위한 학부모 타깃 캠페인
· 학부모 타깃의 주 검색 채널 및 이용 SNS-네이버 및 밴드 이용률 높음
· 학부모 타깃의 관심사 및 모바일 앱 이용-자녀 양육에 높은 관심 보유
CASE STUDY
· 광고주A - 온라인 개학 기간, IT제품 구매페이지 유입 극대화를 위한 기획전 캠페인
· 광고주B - 초·중학생 대상, IT 소프트웨어 교육 독려를 위한 학부모 타깃 캠페인
나스미디어
캠페인
학부모
네이버
밴드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