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ISSUE+
·떠오르는 동영상, 국내외 OTT업체의 활발한 움직임에 집중하라
MEDIA ISSUE
· 네이버 블로그 본문 광고 도입, 창작자 수익 개선 기대
· 카카오톡, 비즈니스 파트너 위한 '톡 비즈 솔루션'신규 서비스 출시
·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채팅탭에 '톡 프리미엄 광고' 출시
· 인스타그램, 미국에 한해 '앱 내 결제'베타 테스트 오픈
MARKET ISSUE
· 온라인광고협회 발표, 2018년 온라인 광고비 5조 6,441억원
· 유통 외식업계, 식음료 배달 서비스 시장 진출 본격화
·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가성비 고려한 여가 서비스에 주목
· 이달의 소식
·떠오르는 동영상, 국내외 OTT업체의 활발한 움직임에 집중하라
MEDIA ISSUE
· 네이버 블로그 본문 광고 도입, 창작자 수익 개선 기대
· 카카오톡, 비즈니스 파트너 위한 '톡 비즈 솔루션'신규 서비스 출시
·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채팅탭에 '톡 프리미엄 광고' 출시
· 인스타그램, 미국에 한해 '앱 내 결제'베타 테스트 오픈
MARKET ISSUE
· 온라인광고협회 발표, 2018년 온라인 광고비 5조 6,441억원
· 유통 외식업계, 식음료 배달 서비스 시장 진출 본격화
·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가성비 고려한 여가 서비스에 주목
· 이달의 소식
메조미디어
카카오톡
온라인광고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