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6호 [Global Trend] 글로벌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인식 및 현황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 pages| 2018.11.15| 파일형태 :
조회 215 다운로드 0
목차
글로벌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인식 및 현황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활용 현황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기술 인식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활용의 강점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기술 예산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활용 기술 
·개인정보보호규정(GDPR)의 영향  
 
나스미디어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