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글로벌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인식 및 현황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활용 현황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기술 인식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활용의 강점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기술 예산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활용 기술
·개인정보보호규정(GDPR)의 영향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활용 현황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기술 인식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활용의 강점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기술 예산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 활용 기술
·개인정보보호규정(GDPR)의 영향
나스미디어
디지털 광고
통합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