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09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조지아커피 - 커피 브레이크
- 사무실에 커피 1박스를 보내주는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출시 고지 및 입소문 유도
Case 2 : 아디다스 - 베이징 올림픽 캠페인
-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점을 이용하여 베이징 올림픽을 활용한 캠페인 실시
- 사무실에 커피 1박스를 보내주는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 출시 고지 및 입소문 유도
Case 2 : 아디다스 - 베이징 올림픽 캠페인
-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점을 이용하여 베이징 올림픽을 활용한 캠페인 실시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조지아커피
커피브레이크
신제품
입소문
바이럴마케팅
아디다스
베이징올림픽
스포츠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