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Trend] 미디어 동향 및 신규 광고 상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32 pages| 2014.07.23| 파일형태 :
조회 3522 다운로드 5
자료요약
A.5월 광고비 현황 : 전체
2014년 5월 전체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은 약 594.7억 원으로 집계
전월(2014년 4월, 626.9억 원) 대비 5.1% 감소, 전년 동기(2013년 5월, 660.5억 원) 대비 10% 감소

B.5월 광고비 현황 : 업종
상위 업종의 순위 변동 없으나 광고 집행 규모는 전월 대비 하락, 중하위 업종을 중심으로 순위 변동 있음
건설, 건재 및 부동산 업종은 아파트 분양광고로 광고비 53% 증가, 새롭게 순위권 진입
가정용 전기전자 업종(삼성전자, 위버스마인드 등 광고주)과 관공서 및 단체 업종(6?4 지방선거 이슈)은 광고비 증가하며 순위 상승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A.5월 광고비 현황
B.온라인 매체 동향
C.5월 트래픽 동향
D.신규매체 & 신규상품

매체동향 & 단신소식
A.다음/카카오 인수 합병 (1), (2)
B.다음 모바일 초기면 개편
C.카카오스토리 PC 버전 출시
D.매체 공지사항과 뉴스로 보는 매체 소식 (1), (2)

월간 트래픽 동향
A.5월 트래픽 동향 - 초기 페이지 top5
B.5월 트래픽 동향 - 검색 섹션 top5
C.5월 트래픽 동향 - 뉴스 섹션 top4
D.5월 트래픽 동향 - 언론사 사이트 top5

신규매체 & 신규상품
A.네이버 - 2014 브라질 월드컵 패키지
B.다음 - 2014 브라질 월드컵 패키지
C.네이트 - 2014 브라질 월드컵 패키지
D.아프리카TV - 2014 브라질 월드컵 패키지
E.SBS - 2014 브라질 월드컵 패키지
F.네이버 - 골프 중계 스폰서십
G.아프리카TV - LOL 올스타전 특집 영상 패키지
미디어동향 신규광고상품 광고비 다음 카카오 인수합병 카카오스토리 트래픽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