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 Internet_이니스프리/금호타이어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4.06.19| 파일형태 :
조회 2470 다운로드 3
자료요약
A.이니스프리 - 크리미 틴트 립무스(소셜웹툰 “입술로 말해요”)
- Target : 20 - 35세 여성(화장품 및 드라마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 Period : 2014년 01월 28일 ~ 2014년 02월 28일
- Media : 네이트온, 모바일(Ad@m, Cauly, 캐시슬라이드), 페이스북 소셜
목차
Index.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 : A. 이니스프리 - 크리미 틴트 립무스
B. 금호타이어 - 소치 올림픽 캠페인
이니스프리 금호타이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