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 디올 외 2개 캠페인
자료요약
디올 캡쳐 토탈 브랜딩 및 홍보 캠페인
캠페인 내용 :
1. 빅포털 네이버 및 여성/쇼핑 매체인 글램, 라이프스타일러, 이지데이를 활용하여 제품 브랜딩 및 홍보
2. 영상 이슈에 따라 주목도가 높은 네이버 롤링보드 동영상형 지면 활용
3. 라이프스타일러의 Advertorial 지면 활용으로 여성 타겟에게 브랜드의 긍정적 이미지 형성
캠페인 내용 :
1. 빅포털 네이버 및 여성/쇼핑 매체인 글램, 라이프스타일러, 이지데이를 활용하여 제품 브랜딩 및 홍보
2. 영상 이슈에 따라 주목도가 높은 네이버 롤링보드 동영상형 지면 활용
3. 라이프스타일러의 Advertorial 지면 활용으로 여성 타겟에게 브랜드의 긍정적 이미지 형성
목차
크리스찬 디올 외 2개 캠페인
01. Christian Dior Capture Totale
02. CJ오쇼핑_CJ오클락
03. 스마트F&D_스마트학생복
01. Christian Dior Capture Totale
02. CJ오쇼핑_CJ오클락
03. 스마트F&D_스마트학생복
CJ오쇼핑
스마트 학생복
디올
광고
캠페인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