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 디올 외 2개 캠페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0 pages| 2013.10.23| 파일형태 :
조회 1694 다운로드 4
자료요약
디올 캡쳐 토탈 브랜딩 및 홍보 캠페인

캠페인 내용 :
1. 빅포털 네이버 및 여성/쇼핑 매체인 글램, 라이프스타일러, 이지데이를 활용하여 제품 브랜딩 및 홍보
2. 영상 이슈에 따라 주목도가 높은 네이버 롤링보드 동영상형 지면 활용
3. 라이프스타일러의 Advertorial 지면 활용으로 여성 타겟에게 브랜드의 긍정적 이미지 형성
목차
크리스찬 디올 외 2개 캠페인

01. Christian Dior Capture Totale
02. CJ오쇼핑_CJ오클락
03. 스마트F&D_스마트학생복
CJ오쇼핑 스마트 학생복 디올 광고 캠페인 사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