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브랜드가 가야 할 길
브랜드포럼 | 제일기획 | 8 pages| 2009.02.10|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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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지난해 모 경제연구원에서는 소비자들이 아파트를 구매할 때 어떠한 기준을 고려하는가에 대한 매우 흥미로운 결과를 제시하고 있다. 이 보고서에 의하면 소비자들이 아파트를 구입할 때 입지가 가장 중요한 선택 기준일 것이라는 일반적인 예상과는 달리 브랜드를 아파트 구매의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목차
1. 왜 아파트에 브랜드가 도입되었나?
2. 아파트 브랜드의 적용과 관리는 그리 쉬운일이 아니다
3. 아파트 브랜드는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4. 브랜드 로열티의 구축이 바로 브랜드가 가야할 길
브랜드 가치 로열티 고객 소비자 제품 2000년대 아파트구입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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