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Case study :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연구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1.12.22|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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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Internet_기아자동차 K5 T-GDI

함사세&지하철5678_EBS English
목차
기아자동차 K5 T-GDI

온/오프라인 통합캠페인으로 포털 및 타깃 매체에 통 TVC 영상 노출하여 K5 T-GDI 런칭 고지

K5 T-GDI 런칭 캠페인은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진행되어 TVC 영상을 기본으로 터보 GDI 엔진에 대한 일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주요 타깃인 25-44세 남녀에게 K5 T-GDI 런칭을 알리기 위해, 상위 포털의 초기면을 활용하여 커버리지를 높이고, 자동차 섹션 및 자동차 포털을 활용하여 유효 노출을 극대화했습니다. 타깃의 미디어 이용 행태를 고려하여, 모바일 채널을 적극 활용하여 모바일 마이크로 페이지로의 타깃 유입을 유도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자동차 관심 타깃에게 광고를 밀착 노출하여 K5 T-GDI 런칭 고지 뿐 아니라 관심 유저의 추가적인 정보 습득 및 마이크로사이트 유입을 유도해 이슈화에 성공했습니다.
기아차 K5 EBS 함께사는세상 영어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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