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IPTV 플래닝 가이드-홈쇼핑·입점 브랜드 IPTV 활용 전략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5 pages| 2022.03.24| 파일형태 :
조회 444 다운로드 0
자료요약
집콕 수혜로 빛 본 홈쇼핑 시장,
치열해진 커머스 경쟁으로 정체기 도입

타겟과의 접점 강화를 통해
TV 시청자의 홈쇼핑 채널 유입 전략 필요

홈쇼핑 채널 유입을 위한
양방향 서비스와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한 IPTV

IPTV 플래닝 가이드 첫 번째.
olleh tv Time Q 활용 홈쇼핑 방영 시간대 채널 유입 전략
홈쇼핑 입점 브랜드, Time Q로 채널 전환 유도
olleh tv Time Q 광고상품 판매정책

Btv&SK스토아 입점 패키지 활용
브랜딩&퍼포먼스 통합 운영 전략
VOD프리롤&T커머스 통합 운영 전략
Btv x SK스토아 입점 패키지 판매정책

홈쇼핑 채널 광고주를 위한 IPTV 오디언스 타겟팅 활용 전략

홈쇼핑 고관여 가구 대상 오디언스 타겟팅
홈쇼핑 채널 광고주 추천 타겟팅 세그먼트
홈쇼핑 채널 광고주 IPTV Media Mix 예시
#나스미디어 #홈쇼핑 #IPTV #커머스 #패키지 #타겟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