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메타버스 시대의 마케팅 - 메타버스, 광고·마케팅의 새 지평을 열다
01 [서론] 메타버스, 갑자기 왜?
02 [서론] 메타버스란?
03 [서론] 메타버스의 주역들, MZ세대
04 플랫폼 혹은 게임의 형태로 다가오는 메타버스
05 메타버스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06 메타버스 마케팅 사례
1) 게임 내 아이템·에셋
2) 가상 옥외광고
3) 버추얼 미팅
07 [전망] 튀어나오거나, 겹치거나
08 [전망] 3D 네이티브 광고의 시작
09 [전망] 행동 데이터 등 광고의 데이터 활용 범위 넓어진다
10 [전망] 가상에서 현실 연계까지
01 [서론] 메타버스, 갑자기 왜?
02 [서론] 메타버스란?
03 [서론] 메타버스의 주역들, MZ세대
04 플랫폼 혹은 게임의 형태로 다가오는 메타버스
05 메타버스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06 메타버스 마케팅 사례
1) 게임 내 아이템·에셋
2) 가상 옥외광고
3) 버추얼 미팅
07 [전망] 튀어나오거나, 겹치거나
08 [전망] 3D 네이티브 광고의 시작
09 [전망] 행동 데이터 등 광고의 데이터 활용 범위 넓어진다
10 [전망] 가상에서 현실 연계까지
#2021
#인크로스
#메타버스
#마케팅
#MZ세대
#메타버스전망
#가치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