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소비자 리포트
- 312호 [2020년 12월] 2021 전망_DIGITAL MEDIA & MARKETING TREND FORECASTING
- 2021 마케팅 이슈 캘린더
-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여성
- 312호 [2020년 12월] 2020 결산 및 2021 전망 Media Issue Report
- 296호 [Case Study ] Z세대 공략 광고 성공 사례 - 정관장/GS25
- 2021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 [마켓인사이트] 2021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코로나19 이후, 디지털 라이프의 변화
목차
2020년 결산
· 커머스 서비스 확대 및 국내외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집중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 고도화 및 모바일DA 강화
2021년 전망
· 금융 비즈니스와 커머스 중심의 '연결형'사업 가시화
· 보장형 X 성과형 애드시너지를 통한 네이버 통합 마케팅 플랫폼 경쟁력 확보
· 커머스 서비스 확대 및 국내외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집중
·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 고도화 및 모바일DA 강화
2021년 전망
· 금융 비즈니스와 커머스 중심의 '연결형'사업 가시화
· 보장형 X 성과형 애드시너지를 통한 네이버 통합 마케팅 플랫폼 경쟁력 확보
#나스미디어
#12월
#2021
#미디어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