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SSUE CHECK
· 이용 행태 - 온라인을 통한 식료품 구매 및 음식 배달 서비스 이용 증가
· 업종 이슈 - 브랜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차별화 전략에 집중
CASE STUDY
· 광고주A - 신제품 출시 홍보를 위한 콜라보 영상 바이럴 캠페인
· 광고주B - 정교한 타깃팅을 통한 신제품 홍보 및 퍼포먼스 유도 캠페인
· 이용 행태 - 온라인을 통한 식료품 구매 및 음식 배달 서비스 이용 증가
· 업종 이슈 - 브랜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차별화 전략에 집중
CASE STUDY
· 광고주A - 신제품 출시 홍보를 위한 콜라보 영상 바이럴 캠페인
· 광고주B - 정교한 타깃팅을 통한 신제품 홍보 및 퍼포먼스 유도 캠페인
#11월
#식음료
#음식배달서비스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