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건강기능식품 시장·소비자 리포트
- 312호 [2020년 12월] 2021 전망_DIGITAL MEDIA & MARKETING TREND FORECASTING
- 2021 마케팅 이슈 캘린더
- Target Audience 분석리포트 3049 기혼여성
- 312호 [2020년 12월] 2020 결산 및 2021 전망 Media Issue Report
- 296호 [Case Study ] Z세대 공략 광고 성공 사례 - 정관장/GS25
- 2021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메조미디어]2020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 [마켓인사이트] 2021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코로나19 이후, 디지털 라이프의 변화
목차
1. 쇼퍼블 콘텐츠(Shoppable Contents)
2. 음성 검색 광고(Voice Search Ads)
3. 프로그래매틱 광고(Programmatic Ads)
4. 브랜딩 퍼포먼스 마케팅(Branding Performance Marketing)
5. O4O 서비스(O4O Sevice)
2. 음성 검색 광고(Voice Search Ads)
3. 프로그래매틱 광고(Programmatic Ads)
4. 브랜딩 퍼포먼스 마케팅(Branding Performance Marketing)
5. O4O 서비스(O4O Sevice)
인크로스
SNS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