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ISSUE+
차량에서 1인용 이동 수단까지, 공유 모빌리터 생태계 확장
MEDIA ISSUE
네이버, 동영상 강화... 5초 SKIP 광고 및 창작자 후원 기능 도입
네이버, 하반기 내 '동영상 판' 개설 예정 및 핀테크 사업주력
카카오, 카카오톡 광고 '비즈보드' 및 콘텐츠 기반 수익 확대 도모
페이스북 F8 2019, '프라이버시' 중심의 플랫폼으로 전환 계획 발표
나스미디어 단독 판매, IPTV X SMR 통합 패키지 출시
MARKET ISSUE
국내 이통 3사, AI 스피커 2차 대전 돌입... 보이는 AI스피커
간편결제 및 송금 시장 성장세, 신규 서비스 경쟁 심화
이달의 단신 소식
차량에서 1인용 이동 수단까지, 공유 모빌리터 생태계 확장
MEDIA ISSUE
네이버, 동영상 강화... 5초 SKIP 광고 및 창작자 후원 기능 도입
네이버, 하반기 내 '동영상 판' 개설 예정 및 핀테크 사업주력
카카오, 카카오톡 광고 '비즈보드' 및 콘텐츠 기반 수익 확대 도모
페이스북 F8 2019, '프라이버시' 중심의 플랫폼으로 전환 계획 발표
나스미디어 단독 판매, IPTV X SMR 통합 패키지 출시
MARKET ISSUE
국내 이통 3사, AI 스피커 2차 대전 돌입... 보이는 AI스피커
간편결제 및 송금 시장 성장세, 신규 서비스 경쟁 심화
이달의 단신 소식
메조미디어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A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