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미디어 동향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90 pages| 2011.10.25| 파일형태 :
조회 2271 다운로드 54
자료요약
1) SBS, 자사 미디어렙 설립 추진

SBS가 SBS미디어 홀딩스를 통한 미디어렙 설립을 추진하면서 지상파 방송사의 광고 직접 영업과 그로 인한 시장 혼란에 대해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조속한 미디어렙 입법이 촉구되고 있음
목차
1. 미디어 시장 현황
1) SBS, 자사 미디어렙 설립 추진
2) 종합편성채널의 프로그램 준비 현황
3) 케이블 채널 송출 수수료 급등

2. 디지털 방송
1) 방송통신위원회, 방송규제 재검토 나서
2) IPTV 5주년, 핵심 TV플랫폼 되다

3. 인터넷
1) 8월 17일, 한국온라인광고협회 출범
2) 해외 SNS광고, 2012년 온라인 광고시장의 10% 예상
3) 인터넷 광고, 고소득 집단에게 더욱 효과적

4. 모바일
1) 구글, 모토로라 모빌리티 인수
2) 방송사 서바이벌 프로그램 APP과 광고상품
3) 디지털매거진의 유통 형태 변화
4) 소셜커머스 실시간 LBS 쿠폰 경쟁

5. OOH 미디어
1) 공항 관련 매체 내 신규 디지털사이니지 등장
2) 신분당선 매체 소개 및 특징
매체 미디어 나스미디어 나스 미디어렙 media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