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Target Insight - 10대 소비자 분석자료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3 pages| 2015.07.22| 파일형태 :
조회 4860 다운로드 9
자료요약
10대는 온라인으로 소통하며 즐기는 세대이다.
 
10대는 실용성 보다는 기분에 따른 소비가 많은 세대이다.
 
10대는 스마트기기에 대한 관심이 많으며 신제품 출시에 관심이 있다.
목차
-라이프스타일

-소비성향

-미디어 이용현황

-타겟 마케팅 사례
10대 온라인 자유 학업 성적 진학 김수현 수지 유머 페이스북 YOUNG 마케팅 게임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