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 디지털미디어광고사례연구(서울우유,키움증권)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1.06.16| 파일형태 :
조회 3204 다운로드 54
자료요약
서울우유는 새로워진 저지방 우유에 대해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 했습니다. 저지방 우유의 제품 특성에 맞춘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브랜드 메시지를 타깃에게 전달하고, 이벤트를 이슈화하는 매체 전략을 구상 했습니다.
캠페인 초반에는 포털 일고정 특수 상품에 집중 하여 이벤트 이슈화를 꾀했습니다. 동시에 모바일 커버리지가 높은 네이버 모바일, 다음AD@m, 구글 애드몹 상품을 집행해 타깃 도달 및 참여를 극대화 했습니다. 또한 약 한달간 진행된 캠페인 기간 중 소재를 교체하면서 지속적인 이용자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목차
Internet_서울우유저지방우유

지하철_키움증권
서울우유 키움증권 성공사례 캠페인사례 나스미디어 인터넷광고 지하철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