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기호 마케팅
DMC리포트 |
DMC미디어 |
2011.02.14|
파일형태 :
자료요약
코드기호란, 코드에 일정 정보를 담아 유통하는 방식으로, 가장 단순한 코드기호인 바코드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종횡으로 모두 정보를 저장할 수 있도록 2차원 코드기호가 개발되면서 다양한 마케팅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코드기호에 대하여 다루어 보았습니다.
이러한 코드기호에 대하여 다루어 보았습니다.
목차
0. 코드기호란?
1. QR코드
-지면광고 사례
-OOH 사례
2. MS태크
- Custom Tag
- 활용 사례: 롯데칠성 ‘2% 부족할 때’
3. 칼라짚
- 브랜드 칼라짚
- 활용 사례: 롯데멤버스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1. QR코드
-지면광고 사례
-OOH 사례
2. MS태크
- Custom Tag
- 활용 사례: 롯데칠성 ‘2% 부족할 때’
3. 칼라짚
- 브랜드 칼라짚
- 활용 사례: 롯데멤버스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코드
기호
마케팅
QR코드
MS태그
code
tag
칼라짚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