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패션업종 광고비 및 시장 분석자료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61 pages| 2015.02.27|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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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2014년패션업종Trend & Issue

‘매크로 투 마이크로(Macro to Micro)’, 패러다임 재편
국내 패션 시장은 일상생활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는 ‘경험’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패러다임이 재편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의 확장
패션과 먹거리 위주에 집중했던 소비 문화가 삶 전반으로 확장되면서 라이프스타일 소비도 조명을 받고 있다.
유행 아이템과 패션 브랜드 자체에 집중했던 이전과는 달리 삶을 살아가는 방식, 태도, 가치, 소비 습관이 묻어나는 라이프스타일의 한 부분으로 패션을 보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P형 소비자의 등장
2014년의 변화는 ‘P형 소비자’에 의해 주도됐다. P형 소비자는 자신만의 강력한 기준에 따라 소비하는 성향을 보인다.
목차
2014년 패션업종 Trend & Issue

2015년 패션업종 전망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1) 2014년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2)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카테고리 별)

3)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광고주 별)

4)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브랜드 별)

5)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매체 별)

6)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월 별)

패션업종 모바일 광고집행 분석
1) 2014년 패션업종 모바일 광고 집행 분석
2) 패션업종 모바일 광고집행 분석 (카테고리 별)
3) 패션업종 모바일 광고집행 분석 (광고주 별)
4) 패션업종 모바일 광고집행 분석 (브랜드 별)

패션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1) 의류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2) 스포츠브랜드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3) 아웃도어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4) SPA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5) 명품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6) 잡화 온라인 광고집행 사례

Appendix - 패션업계의 다양한 마케팅 사례
2014 패션 매크로 투 마이크로 패러다임 소비 가치 P형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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