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디] [건강기능식품] 초개인화 시대 맞춰 차별화 전략 모색하는 건강기능식품 업계
플레이디 | (주)플레이디 | 28 pages| 2025.02.04| 파일형태 :
조회 8 다운로드 0
자료요약
? 2024 건강기능식품 업종 트렌드 키워드 [S.P.I.C.E]


과포화·과성숙 단계에 접어든 건강기능식품 시장
'초개인화' 시대 차별화된 포인트를 발굴하기 위한 디테일한 고객 맞춤 전략 경쟁


[S] Saturated market : '과포화'된 시장 내 시장 기회를 발굴하기 위한 차별화 전략 필요
[P] Personalization : '초개인화' 시대에 맞춰 라이프스타일 기반 고객 분류
[I] Innovation with micro-trends : '마이크로 트렌드' 주도의 혁신적인 성분, 제형 및 포장 방식의 개발
[C] Categorized marketing :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 기반 '카테고리별 특화' 된 마케팅 전략 적용
[E] Expansion of experience : 디지털 헬스케어 접목 및 콜라보 마케팅 진행 등 '소비자 경험의 확장'

목차
INTRO

1. Market Trend
2. Customer Trend
3. Marketing Trend
4. Media Trend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주)플레이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