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의 요약
Ⅰ. 2010년 광고산업 환경
1. 최근 해외경제동향 및 전망
2. 최근 국내경제 동향
3. 2011년 국외경제 전망
4. 2011년 국내경제 전망
II. 계량모형을 이용한 예측방법.
1. 경제예측
2.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예측
3. ARIMA 모형을 이용한 예측
4. VAR 모형을 이용한 예측
Ⅲ. 2011년 총광고비 전망
1. 광고비의 변화 추이
2. 총광고비 전망
3. 종합 전망
Ⅳ. 2011년 매체별 광고비 전망
1. 광고비 변화 추이
2. 매체별 광고비 전망
3. 종합 전망
V. 매체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시장 파급효과
1. 종합편성채널의 신규 출범 효과
2. 새로운 미디어렙의 도입효과
Ⅵ. 요약 및 결론163
1. 2010년 광고산업 환경
2. 2011년 총광고비 전망
3. 2011년 매체별 광고비 전망
4. 매체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시장 파급효과
참 고 문 헌
[부록 1] 설문지 : 광고경기 전망조사(10월 조사)
[부록 2] 설문지 : 광고경기 전망조사(12월 조사)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