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정말 한국의 Z세대 소비자는 일반 제품보다 친환경 제품에 대한 구매 의도가 더 높을까? : 가격에 따른 소비가치 인식을 중심으로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연구
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성, 오락성, 방해성을 중심으로
숏폼 동영상 콘텐츠 이용과 본방송 시청 간 경쟁 및 보완 요인 : 방송 콘텐츠의 재가공형 숏폼을 중심으로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TV 드라마 속 PPL에 대한 소비자 인식: 극 전개 관련성을 중심으로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메타버스 광고는 어떤 이유로 광고인가? : 2030 소비자 대상 혼합 연구 방법의 적용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매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5월
[리서치애드] 2024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PC배너) 결산 보고
[매조미디어]오픈채팅 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인크로스]2024년 5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24년 4월] MEDIA AD ISSUE
[2024년 4월] MEDIA & MARKET ISSUE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