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게 없는 것과 네게 있는 것의 만남! Combinable, 6월의 「Cheil」을 소개합니다!
- 2019.06.07 12:00 | CHEIL WORLDWIDE
- 브랜드가 셀러브리티, 문화예술 장르와 협업하는 일은 오래전부터 꾸준히 활용돼온 전략인데요. 여기에 더해 최근에는 콜라보에 ‘공간성’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디뮤지엄은 패션, 미용 브랜드의 론칭 행사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명품 시계 브랜드 론진은 부암동...
- [Special Issue] 3. 인쇄부문_ 새로운 시대로 진입하는 인쇄미디어, 생존을 위한 전면적인 변신이 필요한 시점
- 2012.12.26 12:00 | 광고계동향
- 다양하고 새로운 뉴 미디어가 개발되고 활발히 활용되면서 인쇄매체라는 전통적이고도 영향력있었던 매체는 생존까지도 직결된 위기를 맞고 있다. 2012년도 신문광고 시장의 흐름이 어떠했으며 이를 토대로 한 2013년의 전망은 어떻게 될 것인지 알아보자.
-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 2009.09.14 12:00 |
-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 기업을 어떻게 운영할 것인가 [오철구 저/흑자경영연구소]
- 2008.12.24 12:00 |
- 기업을 어떻게 운영할 것인가 [오철구 저/흑자경영연구소]
- 짜릿한 실전 네이밍 [김홍열, 무한]
- 2007.10.29 12:00 |
- 짜릿한 실전 네이밍
- 셀프 브랜드 노하우 [스기야마가쓰유키 외, 책보출판사]
- 2007.03.09 1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