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and Marketing] 65세 '미원'의 청춘 도전기
- 2021.01.14 12:00 | 광고계동향
- ‘유퀴즈온더블럭’이라는 TV 프로그램에서 ‘세대 특집’으로 토크를 풀어간 적이 있었죠. Z세대, Y세대, X세대, 386세대로 이어지다 ‘산업화세대’를 이야기할 때 세트장을 유심히 보셨다면, 뒷벽 공중전화 박스에 붙어있던 ‘미원’ 로고를 발견하신 분이 계실 겁니다.
- [Special Issue]광고인의 축제 '2019 한국광고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 2019.12.23 12:00 | 광고계동향
- 국내 광고 행사 중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제 33회 ‘2019 한국광고대회’가 11월 22일(금) 롯데호텔서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본 대회는 국내를 대표하는 광고계 연례행사로써 올 한해 모든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현장에서 애쓴...
- [News Brief] 2019 에피어워드 코리아, 밀리의 서재 그랜드 에피 선정
- 2019.07.03 12:00 | 광고계동향
- 밀리의 서재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리(오버맨/카테고리 ROI)’편이 지난 한 해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낸 캠페인으로 선정, 2019 에피어워드코리아 최고의 영예인 그랜드 에피를 수상하게 됐다. 밀리의 서재는 디지털 시대에 맞는 서비스를 개발, 실질적인 소비자들의 행동을...
- [Consumer Insight] Thinkless Consumer, Addictive Content
- 2017.10.11 12:00 | 광고계동향
- 20세기 대중 시장이 형성되고 판매 경쟁이 치열해진 이후 마케팅학은 하나의 ‘학문’으로서, 또한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방법’으로서 꾸준히 발전되어 왔다.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한 연구와 실험은 꾸준히 계속됐고 그에 따라 다양한 이론과...
- [Cheil Worldwide NEWS]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시상식 개최 外
- 2014.07.29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시상식 개최 제일기획은 지난 7월 9일 제일기획 본사에서 제35회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시상식을 개최했다. 임대기 사장을 비롯한 사내외 심사위원과 수상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디어 페스티벌...
- [TREND DATA] 한국인의 구매 결정 키워드, 소비자 리뷰
- 2011.06.0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어떤 물건을 살 때, 다른 사용자의 리뷰 확인이 필수가 된 지 오래다. 현대인의 구매 결정에 그 무엇보다 같은 소비자의 의견은 막강한 영향력을 미친다. 2011년 현재, 대한민국 소비자는 서로 어떻게 영향을 끼치고 있는지 구체적인 데이터를 통해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