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레시피] 펀슈머(Funsumer)에게 재미를 팔아라
- 2018.05.04 12:00 | CHEIL WORLDWIDE
- '가성비', '가심비'에 이어 이젠 '가잼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올랐다. 착한 가격에 재미까지 더해진 가잼비를 좇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기업과 브랜드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대응하고 있다. 과거 '펀마케팅'의 새로운 버전인 셈이다. 제품의 핵심 가치인...
- [KAA광장] 한국경제신문 초청 회원간담회 外
- 2017.11.14 12:00 | KAA저널
- 2017년 제4차 편집위원회 지난 8월 9일 롯데호텔에서 제4차 편집위원회가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문철수 교수(한신대), 이준희 상무(보령제약), 이한구 상무(HS애드) 등이 참석해 지난 호에 대한 리뷰 및 편집기획에 대해 논의했다. 제2차 경제홍보위원회 지난...
- 에버레인_ 더 투명해진 패션의 가치
- 2024.01.29 12:00 | 대홍기획
- 새로운 시대의 소비자들은 스토리를 원한다. 그 스토리가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면 더할 나위 없다. 이야기에 이어 더 직접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건 내가 살 수 있는가와 얼마나 환경을 고려하는가의 문제다. 에버레인은 그 두 가지를 충족시키고 있다.
- 언제나 아웃도어
- 2023.05.26 12:00 | 대홍기획
- ‘아웃도어’가 어떤 지역을 가리키는 말이라면 요즘 여긴 서울 성수동만큼 붐빈다. 전문가들은 이걸 코로나 때문이라 고 분석한다. ‘격리' '거리두기' 등 바이러스의 전파를 막기 위해 시행했던 정책이 사람들을 아웃도어(야외)로 몰고 있다는 것이다. 글...
- [Interview] 클라이언트들의 비공식 사무소, 언오피셜오피스
- 2022.06.20 12:00 | 광고계동향
- 동시대적인 메시지를 담다 클라이언트들의 비공식 사무소, 언오피셜오피스 글 천효진
- 팬데믹 이후의 시대, 디지털 마케팅을 여는 여섯 가지 키워드
- 2021.02.18 12:00 | HS Ad
-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단어의 의미와 적합성이 새삼 논의의 대상이 될 정도로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는 근본적인 변화가 계속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팬데믹은, 그 변화를 누구도 가늠할 수 없는 수준으로 가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