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엔블랙야크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8.05.04
- '가성비', '가심비'에 이어 이젠 '가잼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올랐다. 착한 가격에 재미까지 더해진 가잼비를 좇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기업과 브랜드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대응하고 있다. 과거 '펀마케팅'의 새로운 버전인 셈이다. 제품의 핵심 가치인...
- 애드컬럼 2017.11.14
- 2017년 제4차 편집위원회 지난 8월 9일 롯데호텔에서 제4차 편집위원회가 있었다. 이날 회의에는 문철수 교수(한신대), 이준희 상무(보령제약), 이한구 상무(HS애드) 등이 참석해 지난 호에 대한 리뷰 및 편집기획에 대해 논의했다. 제2차 경제홍보위원회 지난...
- 광고뒷이야기 2024.01.29
- 새로운 시대의 소비자들은 스토리를 원한다. 그 스토리가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면 더할 나위 없다. 이야기에 이어 더 직접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건 내가 살 수 있는가와 얼마나 환경을 고려하는가의 문제다. 에버레인은 그 두 가지를 충족시키고 있다.
- 컨슈머 인사이트 2023.05.26
- ‘아웃도어’가 어떤 지역을 가리키는 말이라면 요즘 여긴 서울 성수동만큼 붐빈다. 전문가들은 이걸 코로나 때문이라 고 분석한다. ‘격리' '거리두기' 등 바이러스의 전파를 막기 위해 시행했던 정책이 사람들을 아웃도어(야외)로 몰고 있다는 것이다.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