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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 2012.02.07
- <엔트로피>, <종말> 시리즈로 유명한 경제학자 제레미 리프킨은 “산업생산시대가 가고 문화생산시대가 오고 있다. 앞으로는 상품과 서비스를 파는 사업보다 문화 예술적 체험을 파는 사업이 뜨게 될 것이다”라고 갈파한 바 있다. 같은 뜻에서 문화 비평가 기 소르망은...
- 애드컬럼 2010.04.13
- 익숙해 있는 걸 낯설게 보는 법. 어렵지만 꼭 필요하고, 능숙해지면 보물이 되는 기술입니다. ‘소풍’같은 이 세상에 ‘보물’은 아직 많습니다. 하지만 꽁꽁 숨겨져 있으니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세상은 우리에게 이미 너무 익숙합니다. 늘 뜨는 태양, 늘 타는 차, 늘...
- 광고뒷이야기 2003.09.17
- 광고뒷이야기 2003.03.19
- ’’집이 여자를 닮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