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진라디오 관련 기사
- 2014.09.18
-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책소개 통찰과 철학, 역사가 녹아 있는 글로벌기업의 위대한 스토리!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앞다투어 브랜드에 얽힌 사연이나 기업의 전설적 인물에 대한 스토리를...
- 해외 광고계 이슈 2010.02.05
- ‘불경기라는 환경이 오히려 좋은 크리에이티브의 탄생을 자극하는가’에 대한 광고업계의 생각은 어떨까? 톰 모튼(Tom Morton, TBWA London Executive Planning Director)은 불경기에는 브랜드들이 순수하게 가치(Value)나 가격(Price)에 집중하기보다는 소비자들이 돈을...
- 기획 취재/조사 2024.04.26
-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 광고뒷이야기 2024.04.23
- 보험은 서비스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다. 보험상품은 경험으로 ‘느끼는’ 것이기에 평소에는 고객이 그 혜택을 체감하기 어렵다. 하지만 혜택을 경험해본 사람들은 안다. 보험이 그 어느 상품보다 ‘보인다’는 것을. 그리고 우리 일상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 서비스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