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9.04.09
- 모나미 볼펜, 활명수 등 진정성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얻은 기업과 브랜드 담당자를 인터뷰하고 사례를 정리해 소개했다. 지은이는 라네즈, 동아제약, BC카드, 위니아 딤채, 칠성사이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롯데카드, 2% 부족할 때 등 수많은 히트 광고를...
- 마케팅 2019.04.01
- 요즘 소비자를 사로잡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철학을 담은 브랜드 전략, 진정성 있는 마케팅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인다...
- 인터뷰 2013.08.07
-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의 후발 주자 위니아만도 ‘프라우드’의 차별화 컨셉트는? 황인일 팀장 : 출발점은 ‘맞춤’이었다. 이를테면 ‘철수네’와 ‘영희네’가 다른데, 왜 냉장고는 똑같아야 하느냐다. 냉장고에 내 생활을 맞추는...
- 애드컬럼 2013.08.07
- 사례 1 위니아만도의 프리미엄냉장고 프라우드(PRAUD). 프라우드라는 네이밍, 리얼 메탈 소재의 활용, 김중만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고급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 최근 들어 대학의 학부나 대학원 지원 상황을 보면 미학과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