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현대 자동차 그룹에서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디자인 향상에 초점을 맞춘, 국가 별 제조과정이 담긴 기업 PR 영상을 홍보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이미지를 제고하였다.
SKT에서 통화 플랫폼 'T전화'를 출시하면서, '미생' 캐릭터를 활용한 이벤트 진행으로 보다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산시켰다.
설빙의 신제품 출시 시점에 맞춰 제품 이미지를 활용한 크리에이티브로 매체 평균 보다 높은 클릭 반응율을 산출하였다.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 시즌5의 전반적인 홍보 및 공익성을 띈 착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하여 여러편의 광고를 노출시켜 유저의 광고 피로도를 줄이고 흥미 유발을 유도했다.
미얀마 아이들의 재능을 키우기 위한 봉사의 일환으로, 넥슨 밀레시안의 공익적 성격을 띈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여 넥슨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 및 쇄신 활동에 기여하였다.
SKT에서 통화 플랫폼 'T전화'를 출시하면서, '미생' 캐릭터를 활용한 이벤트 진행으로 보다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확산시켰다.
설빙의 신제품 출시 시점에 맞춰 제품 이미지를 활용한 크리에이티브로 매체 평균 보다 높은 클릭 반응율을 산출하였다.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 시즌5의 전반적인 홍보 및 공익성을 띈 착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하여 여러편의 광고를 노출시켜 유저의 광고 피로도를 줄이고 흥미 유발을 유도했다.
미얀마 아이들의 재능을 키우기 위한 봉사의 일환으로, 넥슨 밀레시안의 공익적 성격을 띈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여 넥슨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 및 쇄신 활동에 기여하였다.
목차
1. 현대자동차 "그룹 PR 영상홍보 캠페인"
2. SKT "T전화 미생 캠페인"
3. 설빙 "까망초코 설빙 캠페인"
4. 현대자동차 "기프트카 캠페인"
5. 넥슨 "마비노기 캠페인"
2. SKT "T전화 미생 캠페인"
3. 설빙 "까망초코 설빙 캠페인"
4. 현대자동차 "기프트카 캠페인"
5. 넥슨 "마비노기 캠페인"
현대자동차
SKT
설빙
기프트카
마비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