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Creative report NO.20 - 2014 브라질 월드컵 캠페인
자료요약
브라질 월드컵 개막과 동시에 글로벌 브랜드들은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했습니다. 세계 스포츠 시장의 양대산맥인 나이키와 아디다스 뿐만 아니라, 코카콜라, 펩시, 파워에이드, 맥도날드 등 글로벌 브랜드들의 월드컵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 사례를 정리했습니다.
목차
Nike
Risk Everything
-Pressure Shape Legend
-Winner stays
-The last game
adidas
All in or Nothing
-I am brazuca
-two teams one trophy
-the wake up call
-house match
Coca cola
모두의 월드컵
-트로피 투어 ‘스웨덴편’
-트로피 투어 ‘브라질편’
-트로피 투어 ‘남아공편’
-해피니스 플래그
Pepsi
- The unbelievable game
- Art of Football
Powerade
Nico calabria’s Story
McDonald’s
McDonald’s GOL!
Risk Everything
-Pressure Shape Legend
-Winner stays
-The last game
adidas
All in or Nothing
-I am brazuca
-two teams one trophy
-the wake up call
-house match
Coca cola
모두의 월드컵
-트로피 투어 ‘스웨덴편’
-트로피 투어 ‘브라질편’
-트로피 투어 ‘남아공편’
-해피니스 플래그
Pepsi
- The unbelievable game
- Art of Football
Powerade
Nico calabria’s Story
McDonald’s
McDonald’s GOL!
브라질월드컵
글로벌브랜드
마케팅
스포츠
나이키
아디다스
코카콜라
펩시
파워에이드
맥도날드
스포츠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