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2010년 8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자료요약
Case 1 : KB금융그룹 - 월드컵캠페인
- 김연아,이승기 월드컵 TV CF에 대한 온라인 브랜딩 확산
Case 2 : 에뛰드하우스 - 2NE1 컬렉션
- 브랜딩 상품 집행을 통해 신제품 출시 정보 공유 & 브랜드 미투데이 유입 극대화
- 김연아,이승기 월드컵 TV CF에 대한 온라인 브랜딩 확산
Case 2 : 에뛰드하우스 - 2NE1 컬렉션
- 브랜딩 상품 집행을 통해 신제품 출시 정보 공유 & 브랜드 미투데이 유입 극대화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광고사례
캠페인사례
사례분석
국민은행
KB금융
월드컵캠페인
이승기
김연아
월드컵마케팅
에뛰드하우스
2ne1
미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