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8 pages| 2010.08.16| 파일형태 :
조회 11105 다운로드 35
자료요약
Case 1 : KB금융그룹 - 월드컵캠페인

- 김연아,이승기 월드컵 TV CF에 대한 온라인 브랜딩 확산


Case 2 : 에뛰드하우스 - 2NE1 컬렉션

- 브랜딩 상품 집행을 통해 신제품 출시 정보 공유 & 브랜드 미투데이 유입 극대화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광고사례 캠페인사례 사례분석 국민은행 KB금융 월드컵캠페인 이승기 김연아 월드컵마케팅 에뛰드하우스 2ne1 미투데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