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한국 존슨앤드존슨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성공사례
목차
1. Client & Brand
- 한국존슨앤드존슨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2. Campaign period
- 2010년 3월 22일 ~ 2010년 5월 31일
3. Target
- 2035 여성 (렌즈 heavy user)
4. AD Objective
- 브랜드사이트에서 무료 샘플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무료시험 착용 유도
5. Media List
- 네이버, 네이트, 곰TV, 알툴즈
- 한국존슨앤드존슨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2. Campaign period
- 2010년 3월 22일 ~ 2010년 5월 31일
3. Target
- 2035 여성 (렌즈 heavy user)
4. AD Objective
- 브랜드사이트에서 무료 샘플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무료시험 착용 유도
5. Media List
- 네이버, 네이트, 곰TV, 알툴즈
온라인광고
메조미디어
온라인광고성공사례
존슨앤존슨
원데이아큐브
렌즈
온라인광고소식
온라인광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