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존슨앤드존슨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성공사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1 pages| 2010.07.14| 파일형태 :
조회 4639 다운로드 47
자료요약
한국 존슨앤드존슨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성공사례
목차
1. Client & Brand

- 한국존슨앤드존슨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


2. Campaign period

- 2010년 3월 22일 ~ 2010년 5월 31일


3. Target

- 2035 여성 (렌즈 heavy user)


4. AD Objective

- 브랜드사이트에서 무료 샘플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무료시험 착용 유도


5. Media List

- 네이버, 네이트, 곰TV, 알툴즈

온라인광고 메조미디어 온라인광고성공사례 존슨앤존슨 원데이아큐브 렌즈 온라인광고소식 온라인광고분석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