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2024년 6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2. 화장품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자료요약
- 사조참치는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성 메시지를 담고 있는 동영상 소재로 온라인 캠페인 실시
- 다양한 상황을 연출한 총 5편의 영상 시리즈를 통해 광고를 ‘콘텐츠화’하여 신선한 접근 시도
- 동영상 특화 상품 및 매체의 특징을 이용해 데스크탑PC와 모바일 노출 병행으로 N스크린 마케팅 효과 배가
- 다양한 상황을 연출한 총 5편의 영상 시리즈를 통해 광고를 ‘콘텐츠화’하여 신선한 접근 시도
- 동영상 특화 상품 및 매체의 특징을 이용해 데스크탑PC와 모바일 노출 병행으로 N스크린 마케팅 효과 배가
목차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 : 사조해표, 에스티로더
OOH : 맨 오브 라만차
Internet : 사조해표, 에스티로더
OOH : 맨 오브 라만차
광고 사례
사조해표
사조참치
맨 오브 라만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