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외 4개 캠페인
자료요약
-자녀에 대한 부모의 사랑을 표현한 감성적인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타깃 주목도 확보 및 말 하고자 하는 키 메시지들을 심플하게 전달
-랜딩 페이지는 유저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무비 형태로 유저 성별에 따른 차등 운영
-타깃 주목도 극대화 및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네이버 & 다음의 초기 면 상품들을 중심으로 집행 - 다음_브랜딩 스테이션은 CTR이 0.23%라는 매우 우수한 결과를 기록하며 높은 절대 클릭 수 확보(확장 값 제외)
-랜딩 페이지는 유저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무비 형태로 유저 성별에 따른 차등 운영
-타깃 주목도 극대화 및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네이버 & 다음의 초기 면 상품들을 중심으로 집행 - 다음_브랜딩 스테이션은 CTR이 0.23%라는 매우 우수한 결과를 기록하며 높은 절대 클릭 수 확보(확장 값 제외)
목차
한화생명 외 4개 캠페인
1. 한화생명 : 맘to맘 어린이보험 캠페인
2. 캐나다관광청 : 2013년 봄 캠페인
3. 비전 코베아 : 오프라인 캠핑행사 홍보 캠페인
4. 삼성에버랜드 : 캐리비안베이 & 에버랜드 못친소 이벤트
5. 한화 아쿠아플라넷 : 아쿠아플라넷송 이벤트
1. 한화생명 : 맘to맘 어린이보험 캠페인
2. 캐나다관광청 : 2013년 봄 캠페인
3. 비전 코베아 : 오프라인 캠핑행사 홍보 캠페인
4. 삼성에버랜드 : 캐리비안베이 & 에버랜드 못친소 이벤트
5. 한화 아쿠아플라넷 : 아쿠아플라넷송 이벤트
한화생명
캐나다관광청
비전 코베아
삼성에버랜드
한화 아쿠아플라넷
캠페인
광고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