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Application New Trend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2 pages| 2013.09.13| 파일형태 :
조회 3982 다운로드 9
자료요약
Brand Application New Trend

1. 독특하고 흥미로운 브랜드 체험 제공
- ‘제품’보다는 ‘제품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선사 할 수 있는 브랜드 정신
- 기업의 비전과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녹여 앱을 통하여 독특하고 흥미로운 브랜드 경험 을 전달

2. 모바일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가치있고 실용적인 컨텐츠 제공
- 소비자가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컨텐츠를 생산, 공유하며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수명이 긴 컨텐츠 선택
- 제품 사용 유도에서 나아가 실생활에서 소비자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치있고 의미있는 컨텐츠 제공

3. 고객과 브랜드와의 인터렉션이 가능한 캠페인과 함께 진행
- 자사 신규 브랜드앱의 자연스러운 확산 및 이용을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 집행
목차
Brand Application New Trend

1. Brand Application!
- 진화하는 브랜드앱
- 특별한 브랜드앱 공식

2. Brand Application Case Studies
-HONDA [Road Movie]
-UNIQLO [UT camera]
-HYUNDAI CARD [Hyundai Card Music]
-CGV [CGV KIT]
-DUNKIN DOUNTS [Morning Start up]

3. Brand Application New Trend
Brand Application New Trend 메조미디어 브랜드앱 혼다 유니클로 현대카드 CGV 던킨도너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