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3월 광고비 현황
전월 대비 전반적인 업종 광고비 상승
2. 매체 동향
19대 총선 실시(4월 11일)에 따라 3월부터 포털별 총선 특집 페이지 개설 및 운영
3. 트래픽 변화
전반적으로 전월 대비 트래픽 소폭 감소
4. 사이트
런던올림픽 개최 100일 전 프리페이지 개설, 6월 정규 페이지 오픈 전 정보 전달
5. 모바일
2011년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은 2010년 5억 원에서 600억 원으로 급성장
6. 글로벌
미국 멀티스크린 형태의 이용자 증가, 약 86%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이용자가 TV시청 중에 해당 단말기 동시 이용
7. 온라인 캠페인 사례
이베이코리아, 한국지엠, 삼성전자, 포워드 벤처스 엘엘씨, 신세계
1. 3월 광고비 현황
전월 대비 전반적인 업종 광고비 상승
2. 매체 동향
19대 총선 실시(4월 11일)에 따라 3월부터 포털별 총선 특집 페이지 개설 및 운영
3. 트래픽 변화
전반적으로 전월 대비 트래픽 소폭 감소
4. 사이트
런던올림픽 개최 100일 전 프리페이지 개설, 6월 정규 페이지 오픈 전 정보 전달
5. 모바일
2011년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은 2010년 5억 원에서 600억 원으로 급성장
6. 글로벌
미국 멀티스크린 형태의 이용자 증가, 약 86%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이용자가 TV시청 중에 해당 단말기 동시 이용
7. 온라인 캠페인 사례
이베이코리아, 한국지엠, 삼성전자, 포워드 벤처스 엘엘씨, 신세계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3월 광고비 현황
2. 매체 동향
3. 트래픽 변화
4. 사이트
5. 모바일
6. 글로벌
7. 온라인 캠페인 사례
1. 3월 광고비 현황
2. 매체 동향
3. 트래픽 변화
4. 사이트
5. 모바일
6. 글로벌
7. 온라인 캠페인 사례
이베이코리아
한국지엠
삼성전자
포워드 벤처스 엘엘씨
신세계
나스미디어
미디어 동향
신규 광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