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9월 광고비 현황
전월 대비 전반적인 업종 광고비 상승하였으며, 패션/의류 업종 가장 큰 폭으로 증가
2. 온라인 매체 동향
9월 6일 네이버 초기면 테마캐스트 및 네이버 캐스트 영역 통합 및 새 단장
3. 9월 트래픽 동향
전반적인 사이트 초기면 트래픽, 전월 대비 하락하는 경향 보임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다음의 경우, 플레이어 내 버퍼링 타임을 이용한 중간 광고 출시
5. 글로벌 동향
미국 디지털 광고비 중 여행 업종의 비중은 매년 소폭 상승해 2012년 8.0% 예상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이마트,한국피앤지,에이블씨엔씨,이베이코리아
1. 9월 광고비 현황
전월 대비 전반적인 업종 광고비 상승하였으며, 패션/의류 업종 가장 큰 폭으로 증가
2. 온라인 매체 동향
9월 6일 네이버 초기면 테마캐스트 및 네이버 캐스트 영역 통합 및 새 단장
3. 9월 트래픽 동향
전반적인 사이트 초기면 트래픽, 전월 대비 하락하는 경향 보임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다음의 경우, 플레이어 내 버퍼링 타임을 이용한 중간 광고 출시
5. 글로벌 동향
미국 디지털 광고비 중 여행 업종의 비중은 매년 소폭 상승해 2012년 8.0% 예상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이마트,한국피앤지,에이블씨엔씨,이베이코리아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9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9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1. 9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9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나스미디어
미디어 동향
신규 광고 상품
광고
동향
글로벌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