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8 pages| 2013.04.30| 파일형태 :
조회 1633 다운로드 6
자료요약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9월 광고비 현황
전월 대비 전반적인 업종 광고비 상승하였으며, 패션/의류 업종 가장 큰 폭으로 증가

2. 온라인 매체 동향
9월 6일 네이버 초기면 테마캐스트 및 네이버 캐스트 영역 통합 및 새 단장

3. 9월 트래픽 동향
전반적인 사이트 초기면 트래픽, 전월 대비 하락하는 경향 보임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다음의 경우, 플레이어 내 버퍼링 타임을 이용한 중간 광고 출시

5. 글로벌 동향
미국 디지털 광고비 중 여행 업종의 비중은 매년 소폭 상승해 2012년 8.0% 예상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이마트,한국피앤지,에이블씨엔씨,이베이코리아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9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9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나스미디어 미디어 동향 신규 광고 상품 광고 동향 글로벌 동향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