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케이블 VOD 집행 사례 '아이클레보 아르떼'
메조미디어 | 7 pages| 2012.08.22| 파일형태 :
조회 2336 다운로드 2
자료요약
유진로봇은 신제품 아이클레보 아르떼를 출시하면서,
수도권 거주 3040주부를 타겟으로 아이클레보 아르떼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제품 특성상 타겟층이 수도권 아파트 거주 비중이 높은 디지털케이블 매체를 집행하였으며, 집중도가 높은 컨텐츠 시청 전 영상광고가 노출되는 프리롤 광고를 집행하였다.
목차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아르떼
메조미디어 디지털케이블 VOD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아르떼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