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자료요약
-2015년 업종별 광고비 컴퓨터 및 정보통신 > 서비스 > 금융, 보험 및 증권 순
-유통업종과 컴퓨터 및 정보통신 업종, 전체 모바일 DA 광고비 중 약 54% 이상 차지
-전반적인 PC 웹을 통한 이용량 감소세를 기록했으나, 구글(co.kr)과 줌닷컴 방문자수 큰 폭으로 증가
-유통업종과 컴퓨터 및 정보통신 업종, 전체 모바일 DA 광고비 중 약 54% 이상 차지
-전반적인 PC 웹을 통한 이용량 감소세를 기록했으나, 구글(co.kr)과 줌닷컴 방문자수 큰 폭으로 증가
목차
01. 2015 온라인 DA 시장 규모
02. 2015 모바일 DA 시장 규모
03. 2015 트래픽 동향
02. 2015 모바일 DA 시장 규모
03. 2015 트래픽 동향
광고비
트래픽
온라인광고
모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