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자료요약
-2015년 업종별 광고비 컴퓨터 및 정보통신 > 서비스 > 금융, 보험 및 증권 순
-유통업종과 컴퓨터 및 정보통신 업종, 전체 모바일 DA 광고비 중 약 54% 이상 차지
-전반적인 PC 웹을 통한 이용량 감소세를 기록했으나, 구글(co.kr)과 줌닷컴 방문자수 큰 폭으로 증가
-유통업종과 컴퓨터 및 정보통신 업종, 전체 모바일 DA 광고비 중 약 54% 이상 차지
-전반적인 PC 웹을 통한 이용량 감소세를 기록했으나, 구글(co.kr)과 줌닷컴 방문자수 큰 폭으로 증가
목차
01. 2015 온라인 DA 시장 규모
02. 2015 모바일 DA 시장 규모
03. 2015 트래픽 동향
02. 2015 모바일 DA 시장 규모
03. 2015 트래픽 동향
광고비
트래픽
온라인광고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