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2015년 상반기 화장품업종 트렌드는 화장품과 캐릭터 콜라보 제품을 통한 마케팅 활동이 활발했다.
또한, K-Beauty열풍으로 국내 화장품 업체들 중화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였다.
브랜드 웹드라마 또한 콘텐츠 중심 마케팅이 활발하였다.
2014년 상반기 대비 감소추이를 나타내며 온라인 마케팅 비용을 사용하였다.
또한, K-Beauty열풍으로 국내 화장품 업체들 중화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였다.
브랜드 웹드라마 또한 콘텐츠 중심 마케팅이 활발하였다.
2014년 상반기 대비 감소추이를 나타내며 온라인 마케팅 비용을 사용하였다.
목차
1. 화장품업종 트렌드
1) 2015년 상반기 트렌드 분석
2. 화장품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1) 온라인 광고 분석
2) 모바일 광고 분석
3) 주요 프로모션 사례 분석
-온라인 캠페인
-모바일 캠페인
-SNS 캠페인
3. 요약 및 제언
1) 2015년 상반기 트렌드 분석
2. 화장품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1) 온라인 광고 분석
2) 모바일 광고 분석
3) 주요 프로모션 사례 분석
-온라인 캠페인
-모바일 캠페인
-SNS 캠페인
3. 요약 및 제언
화장품
콜라보
중화권 마케팅
웹드라마
온라인광고
모바일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