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한돈자조금은 10월 1일 제1회 한돈데이 개최에 앞서 행사의 취지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 하였다. 한돈데이 캠페인은 예능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빅모델 ‘이서진’을 활용한 크리에티브로 소비자의 주목도 상승 제고하였다.
CJ E&M은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의 펭귄’ 개봉에 앞서, 인지도 상승 및 바이럴 확산을 위한 옥외광고 캠페인 기획하였다. 입체형 펭귄 봉제발을 부착한 이색적인 기둥광고 집행으로 소비자 주목도 상승 견인하였다.
CJ E&M은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의 펭귄’ 개봉에 앞서, 인지도 상승 및 바이럴 확산을 위한 옥외광고 캠페인 기획하였다. 입체형 펭귄 봉제발을 부착한 이색적인 기둥광고 집행으로 소비자 주목도 상승 견인하였다.
목차
Internet : A . 한돈자조금_한돈데이 캠페인
OOH : A . CJ E&M_마다가스카의 팽귄
OOH : A . CJ E&M_마다가스카의 팽귄
한돈
디지털
이서진
빅모텔
타깃
크리에이티브
켐페인
마다가스카의 펭귄
옥외광고
O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