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정책 PR콘텐츠로서 옥외광고의 효과 분석 : 서울시 보유매체 가로판매대 광고를 중심으로 -연구 Proposal- | 2020.03.11
기타 |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센터)
제품 유형과 소비자 특성이 결합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보너스팩과 가격할인 결합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 2020.03.11
기타 |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센터)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콘트랙트의 특성과 광고플랫폼 활용가능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2020.03.11
기타 |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센터)
인스타그램의 광고에 대한 성역할 정체감에 따른 판단차이: 고정관념 내용 모형 (Stereotype contents Model)을 중심으로 | 2020.03.11
기타 |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센터)
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성과와 과제 | 2020.03.11
기타 |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센터)
OOH미디어 변화와 전망 | 2020.03.11
기타 |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센터)
옥외광고시장의 디지털 전쟁 -Brand Avenue In Coex- | 2020.03.11
기타 |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센터)
도로변 디지털 빌보드의 성공적 국내 도입을 위한 탐색적 연구: 옥외 광고전문가의 심층 인터뷰와 해외 사례를 중심으로 | 2020.03.11
기타 |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센터)
공공디자인과 소비자의 공공서비스 인식: 고정관념 내용 모형(Stereotype Content Model)을 중심으로 | 2020.03.11
기타 |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센터)
옥외 역사 저술 | 2020.03.11
기타 | 한국옥외광고센터 (한국옥외광고센터)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