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
전문자료
·
매거진
채용정보
동영상
광고통계
광고모델
광고계동향
이벤트
전체
광고일반
광고이론
광고 역사, 철학 및 인물
광고 교육 및 전문지
사회, 경제, 문화적광고
광고법, 심의, 윤리
광고 산업
광고와 마케팅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광고와 소비자행동
광고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
광고매체
광고 및 마케팅조사
광고효과
국제광고
PR, SP, Event
광고의특수분야
광고 캠페인 및 사례
기타
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전문자료
>
논문
날짜순
|
조회순
총
0
건의 자료
주간 인기 논문
+ 더보기
메시지 소구유형, 고정관념, 이타주의가 코다에 대한 기회 불평등 인식과 태도 및 정책지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다에 관한 공공커뮤니케이션 방향성 고찰
계층화구조분석에 의한 CPND 생태계 관점의 광고산업 활성화 요인 탐색
버트 토픽 (BERTopic)방법으로 분석한 코로나19 백신 (COVID19 vaccination) 언론보도의 특성과 백신 접종자수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기계학습과 모델링기법의 결합
말보다 행동이 먼저다 : 기업 총수의 윤리적 행동 관련 루머 대응 메시지와 소비자의 사전평가가 긍정적 메가포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정치기사의 소셜미디어 활용 관행 : 지면 기사와 온라인 기사의 비교
간판 개선이 점포 및 지역 브랜딩과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성, 오락성, 방해성을 중심으로
글로벌 OTT, 플랫폼 리얼리즘의 세계 : OTT 서사극과 호모 사케르의 분투
MZ는 전화를 두려워하는가? : 문자 선호와 전화 불안의 세대 차이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연구
주간 인기 리포트
+ 더보기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4. 건강기능식품
[2024년 7월] 나스미디어 MEDIA & MARKET ISSUE
2024년 7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23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리서치애드]2024년 5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이슈 2024년 7월 호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