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view] 헬로우마이네임이즈 김민석 대표
- 2020.10.28 12:00 | 광고계동향
- 팍팍한 도시의 삶이 지겨운 사람들의 로망 1순위는 한적한 시골이나 바닷가 마을 등에서 한 달 만이라도 유유자적 살아보기가 아닐까 싶다. 얼마 전 모 방송 연예프로그램에서 어느 배우의 제주도에서 사는 모습이 방영되면서, 1년 치 월세를 미리 내는 '제주 연세 살이'가...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3)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BRANDS=FEELINGS 인간 감정으로부터 브랜드가 나아갈 길 찾다 애드페스트 총괄 심사위원장 말콤 포인튼(Malcolm Poynton) 제일기획 글로벌 CCO AI의 기술과 발전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는 시기에, 브랜드는 무엇에 집중해야 할까?...
- [브랜드에 매력 찾아주기] Cashwalk '만보기의 본보기'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시작의 끝, 내 안의 화룡점정
- 2024.01.09 12:00 | 대홍기획
- ‘껑충 뛰어오를 흑토끼의 해’ 작년 이맘때 쓴 원고의 제목이다. ‘갓생을 살아가는 생존의 지혜가 필요한 지금, 재치를 가진 토끼처럼 이 불안과 위기의 시대를 껑충 뛰어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한다’고 마무리를 했었다. 그런데 어느 틈에 벌써 2024년 청룡의 해가 왔다.
- 클리셰의 아름다움
- 2023.12.11 12:00 | HS Ad
- 클리셰적인 표현이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 돌아옵니다. 크리스마스. 우리가 꿈꾸는 크리스마스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소중한 이들을 만나고 모두가 행복해지고 작지막 귀한 기적들이 일어나는 일. 브랜드도 같은 크리스마스를 이야기합니다. 마치 드라마가 해피엔딩으로...
- [월간 2023밈] 12월 편 - 준비되지 않은 우리에게 성큼 다가온 12월
- 2023.12.11 12:00 | HS Ad
-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항공샷 준비되지 않은 나에게 성큼 다가와 버린 크리스마스 1월 1일 음악 추천 한국판 심즈 인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