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회사의 최전방 공격수! HS애드 미디어바잉팀 인터뷰
- 2019.11.12 12:00 | HS Ad
- 우리는 TV, 인터넷, 극장 등 많은 곳에서 광고를 만납니다. 사실 이 광고들은 시청자의 눈에 들어오기까지 무척 많은 과정을 거치는데요. 기획팀과 제작팀의 손에서 제작된 광고 소재는 가장 효과적인 타깃과 만나기 위한 미디어 플래닝을 거치고, 미디어바이어를 통해...
- [IN THE LIMELIGHT] Sweet, Simple, Nice! 슈퍼볼 톱 10, 느낌 아니까
- 2014.07.14 12:00 | INNOCEAN Worldwide
- SWEET, SIMPLE, NICE! 슈퍼볼 톱 10, 느낌 아니까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또 한 건’ 해냈다. 광고인에게 있어 꿈의 경연장인 슈퍼볼에서 현대자동차 광고로 3년 연속 톱 10에 진입한 것! 이는 국내 기업과 국내 광고회사의 조합으로 새긴 최초의 기록이다....
- [글로벌 이슈]광고와 스토리의 융합.브랜드 저널리즘과 네이티브 광고
- 2014.06.16 12:00 | CHEIL WORLDWIDE
- 디지털 환경이 도래하면서 광고와 콘텐츠는 구분이 어려울 정도로 긴밀히 융합하기 시작했다. 광고와 콘텐츠의 융합이라는 트렌드 속에서 등장한 것이 바로 ‘브랜드 저널리즘’과 ‘네이티브 광고’. 이 같은 스토리 융합 시대는 기존의...
- [Special 2] 캐릭터를 활용한 국내외 브랜드 마케팅 사례
- 2012.09.17 12:00 | CHEIL WORLDWIDE
- 고객들에게 기억에 남을만한 브랜드와 제품이 되기 위해서, 많은 기업들이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에 주목을 하고 있다. 캐릭터를 활용한다면, 브랜드/제품에 대한 정보나 혜택 전달이 쉽게, 그리고 거부감없이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고 그것을 고객이 즐길 수도 있기...
- [Media Insight] 스마트TV의 티핑 포인트(Tipping Point) 다가온다
- 2012.08.10 12:00 | 광고계동향
- 올해 지상파 아날로그 방송이 종료되면서 많은 이들이 TV 생태계가 변화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각각 콘텐츠 공급, 네트워크, 플랫폼, 단말기를 제공하는 사업자들은 우위를 점하기 위해 각기 다른 다른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 [Focus 1] 스마트TV의 진화와 광고·Biz 상상력
- 2011.05.19 12:00 | 광고계동향
- TV가 스마트란 날개를 달 수 있는 조건은 무엇일까? 최근 스마트TV에 대한 방송, 플랫폼사업자, 포털, 기기사업자의 관심을 들여다보면, 단지 ‘스마트’란 말이 콘텐츠와 테크놀로지(C&T),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C&M)의 기술혁신 핵심 주제이기 때문에 스마트TV에 대해...